모델명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는 청량한 맛으로 유명한 음료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제로슈가 성분으로 만들어져 라임의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매일의 일상 속에서 상쾌하고 청량한 휴식을 즐기고 싶을 때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을 즐겨보세요.
355ml 용량이 편리하게 손에 쏙 들어오며, 24개 세트로 구성되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모델명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



제품 정보

제품명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
내용량 콜라/ 탄산음료
포장형태
칼로리 0kcal
탄수화물 0g
당류 0g
단백질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95mg

 

 



품절 전 구매 추천 상품 리뷰 후기 바로 확인

이 제품은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이며 콜라와 탄산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로칼로리이며 1회 제공량 355ml당 열량은 0kcal이며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유량은 0g 또는 0mg입니다.

이 제품은 캔 형태로 포장되어 있으며 상자 단위로 제공됩니다. 라임향이 첨가되어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제로칼로리 음료, 콜라의 새로운 선택: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

다양한 신선한 맛의 탄산음료 중에서도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은 제로칼로리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없어 건강에 이로운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355ml 캔 형태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 중 라임의 상큼한 매력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은 라임의 상큼한 향과 함께 콜라의 진하고 깔끔한 맛을 결합한 제품으로, 달콤한 맛을 원하지 않는 분들께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느껴지는 라임의 상큼함이 향긋한 여운을 남깁니다.

박스 단위로 편리하게 구매 가능

24개가 한 세트로 포장되어 있는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은 대규모 모임이나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에 다수의 손님을 모시는 자리나 가족 모임에서 간편하고 신선한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품절 전 구매 추천 상품 리뷰 후기 바로 확인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