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임플란트 국내산 수입산 가격 비교사이트

반응형

1. 임플란트

 

2. 국내산 임플란트 가격

 

3. 수입산 임플란트 가격

 

4. 임플란트 가격차이

 

5.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방법

1.임플란트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를 대신할 수 있도록 인체의 거부반응이 없는 티타늄 재질로 만든 인공치근을 치아가 빠진 부분에 치조골을 심어서 유착을 시켜 인공치아를 고정시켜 원래 치아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수술입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1

 

2.국내산 임플란트 가격

-센티움
센티움은 미국FDA, 유럽CE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입증받아서 치과에서도 많이 권하는 임플란트중 하나입니다. 골 손해를 최소화하며, 초기에 고정력이 우수합니다. 
오래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10년이상 유지가 가능한것에 관한 논문도 있습니다. 가격은 약 70~90만원대 입니다. 

-오스템
오스템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 중에 하나입니다. 단단한 골질, 약한 골질 모두다 안전하다는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골 유착 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 100~150만원대 입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2


-지오 
지오는 미국, 유럽, 일본 등과 같은 나라에 수출 합니다. 임플란트의 표면에 혈액이 원활하게 시립을 하고 빠른 골 유착을 형성시키며, 유착 속도와 골 유착률이 우수합니다. 
가격은 약 100~200만원대 입니다. 

[위 가격은 참조사항이며, 임플란트의 가격은 여러요인에 따라 치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3

 

3.수입산 임플란트 가격

-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은 s.l.a를 최초로 도입한 회사로 빠른 치유기간 및 융합이 빠르고 안정적 입니다.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았으며, 10년간 임플란트의 사용 기간이 99% 정도입니다.
가격은 약 100~150만원대 입니다.

-아스트라
아스트라는 연륜있는 회사로 축적된 연구결과 및 4가지의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며, 임플란트 중에서 골 손실률이 가장 낮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약 180~200만원대 입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4


-부레네막
부레네막은 오래된 역사를 가졌으며 그만큼 임상 데이터가 많아서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편입니다. 가격은 약 200~250만원대 입니다.

[위 가격은 참조사항이며, 임플란트의 가격은 여러요인에 따라 치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5

 

4.임플란트 가격차이

임플란트 가격에 보증에 대한 기간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내용은 치과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이 2년, 3년, 5년 또 일정기간 안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50%, 70%, 100% 등등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까지 모두 포함되는 가격이기에, 단순히 싸다, 비싸다 로 결정을 쉽게 하지 마시고, 서비스 내용과 후속적인 지원상황 등을 알아보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6

 

5.임플란트 병원별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7

https://www.hira.or.kr/re/diag/hospitalArea.do?pgmid=HIRAA030009020200 

 

지역별 정보 < 비급여진료비정보 < 진료비

 

www.hira.or.kr

 

위 주소나 건강보험 심사평가원을 들어가면 지역별 치과 임플란트 최저비용,평균금액,중간금액,최고금액 등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링크(건강보험심사평가원)로 접속을 하셔서 

지역선택-> 치과의보철료-> 임플란트선택   [임플란트,크라운,올세라믹 등 세부선택 가능]

위 순서대로 진행하면 선택하신 지역의 평균,최저,최고 가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국내산 수입산 비교사이트 8


해당 금액을 참조하여 임플란트 진행하시려는 곳의 가격과 비교하시면 되며, 임플란트는 가격도 들고 중요한 치료이니 만큼 보증내용과 서비스기간 등을 잘 살피셔서 좋은 조건으로 진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